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해외 매체가 선정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6:07

    최근 몇 년 사이 넷플릭스는 엔터테인먼트계에서 큰 이름의 하과인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하나 5년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1번째 오리지널 영화를 발표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독립적으로 배포되고 서비스하는 콘텐츠를 발매했다. 그리고, 지금은 영화계에서 유명한 감독, 제작자들이 넷플릭스와의 협업을 밝히고 있고, 그렇게 사이트의 평판은 날마다 오르는 중이었다.최신에는 골든글로브 시상식, 아카데미 시상식의 노미네이트 된 영화도 있고 칸 영화제에서 유출된 영화도 있었던 만큼 넷플릭스에 볼만한 영화가 많아졌음을 알 수 있다. 해외 언론'테이스트 오브 시네마'은 넷플릭스가 제작하지 않았었는지 걸친 과인, 배포만 진행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밝히고'넷플릭스 오리지널'으로 표시된 영화 가운데 최고의 영화 하나 0편을 선정했습니다.*제목 표기는 한국넷플릭스로 이름을 옮긴 sound를 밝힙니다.* 영화랭킹 및 목록은 'taste of cinema'에서 올린 댁으로 옮겨갔습니다.*영화소개 이야기는 해당 매체의 이야기를 읽기 쉽게 번역, 정리하였습니다.


    >


    제럴드의 게입니다.은 소원한 부부관계를 극복하기 위해 외딴 별장에서 위험하지만 수위가 높은 게데스를 제안하고 수락, 갑작스러운 심장마비로 남편은 죽고 아내는 침대에 묶여 있는 상황, 별장 안에 혼자 갇힌 상황에서 예기를 그리는 작품입니다.오큘러스, 장니아, 가짜: 저주의 시작까지 공포영화 중심의 영화를 연출해 온 마이크 플래그데건 감독의 작품으로 스티븐 킹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본 리스트에서는 잘 만들어진 영화는 아니지만 놀라운 긴장감을 주고 즐거운 시퀀스와 함께 극적인 피날레로 구성된다는 점에서 스릴러를 즐기는 관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줄 것입니다.


    >


    영화 옥자는 시골 소녀 미자의 칭구이자 가족인 거대하지만 순한 짐승 옥자를 동물보호가들과 탐욕스러운 대작은 기업 등이 각자의 이익을 위해 옥자를 차지하려 한다. 탐욕스러운 세상, 과학과 윤리 사이에 놓이게 된 옥자와 그를 구하려는 미자의 이야기를 나중에 작품입니다.허과인의 장르와 인카테고리에 넣기 어려운 영화입니다. 액션과 SF 중심의 영화인데 소비와 가축에 대한 현대사회에 대한 논평이 되기도 하는 작품이에요. 봉준호 감독의 영화에서 제이크 질렌할과 틸다 스윈턴의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볼 수도 있지만 어린 소녀 안소현의 연기가 가장 돋보이는 작품이에요. 영화 <옥자>는 봉준호 감독 특유의 즐거운 영화로 느끼게 하는 재미있는 시퀀스와 다양한 캐릭터가 있다.


    >


    영화 <이다페리얼 드림>은 감방에서 출소하면 펼쳐보자고 맹세한 꿈은 아들을 돌보면서 작가가 되는 것이니 남자가 대가족, 그리고 아들과 재결합을 시도할 것이다. 그러나 이 두 가지 일 중 어느 것도 범죄와 빈곤, 사회적 문화재에 갇힌 그에게는 쉽지 않은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2014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아내 sound에 유출된 작품으로 2017년 초까지 넷플릭스에서 배급되지 않은 영화입니다. 이어서 주목되지 않은 영화인데, 넷플릭스 사이트의 중국 최고의 영화의 중국의 한 명이라서, 안타깝습니다. 존 보예가의 놀라운 연기와 뛰어난 촬영 기술의 결합으로 캐릭터가 거주하는 도시와 그 상황을 잘 표현한 작품입니다.


    >


    영화'그들이 아버지를 살해한 '은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크메르 루즈의 공포 정치, 5세의 캄보디아 소녀 로웅은 산다 남아 있기 때문에 고난의 여행에 뀌다. 대나무 소음 한가운데를 맨발로 극복해 간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감독 안젤리나 졸리의 큰 업적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 그들이 아버지를 죽였다라는 악명 높은 캄보디아 대량학살 기간의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어린 소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로운이 쓴 동명의 회고록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배우 살렘 슬레이모치가 요즘 아역 연기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연기를 보이고 있어, 역사상 간과되고 있는 문제에 대한 이야기를 극도로 처참한 삶을 살았던 사람의 이야기를 그려냈다는 점에서 좋은 작품입니다.


    >


    영화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는 사랑이 권태한 남자 안드레드는 사슴과 짝을 이뤄 함께 뛰어다니는 꿈을 꾸게 되고, 어느 날 회사에 새로 온 여자 마리아가 꾸는 꿈과 나쁘지 않은 아이 같은 꿈을 꾼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려지는 예기를 저버린 작품이었다.극단적인 상황에 처해 있다고 느껴질 정도로, 각기 다른 상황에 놓여 있는 두 사람의 예기를 그리며 관계를 시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이들의 예기를 뒷받침한다. 다른 영화와 달리 아름답다 본인 환상적인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아니라 그들이 겪는 사실적이고 친밀한 사랑에 대한 묘사는 이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부분이라는 점에서 매력적이었다. 넷플릭스에서 상영된 영화 중 유명한 영화이자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황금공상을 받은 작품이었다.


    >


    영화 짐과 앤디는 앤디 코프먼을 연기한 짐 캐리는 앤디를 연기하지 않았다. 그냥 앤디가 됐다. 생에 한 번만, 놀라운 변신. 그 시절을 회상하며 짐 캐리가 삶과 리얼리티, 정체성, 배우로서 보낸 날들을 성찰하는 다큐멘터리 작품이었다.<짐과 앤디>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다큐멘터리였다. 이 영화는 짐 캐리가 전설적인 코미디언 앤디 코프먼을 연기한 데 대한 이야기를 다루며 앤디 코프먼을 가운데로 시작하지만 짐 캐리가 서서히 이야기를 해나가는 과정을 그려내면서 매력적인 스토리로 나아가는 작품이었다. 영화에서 거의 유 1한 인터뷰 대상자는 짐 캐리 자신이며, 다른 배우들 괜찮은 사람이 이야기하지 않는다. 최신의 등장한 다큐멘터리에서 가장 매력적인 영화 중 1프지앙 아있다.


    >


    영화<치욕의 땅>은 제2차 세계 대전 전후의 미시시피, 세상이 흑과 백으로 본인 한 그곳에서 흑인과 백인 두 가정은 잔 카료은한 현실로 돌아오게 되는 상황에 놓이다. 편견, 그리고 농업 1과 우정까지 고통스러웠던 아픔의 세월을 그 다음은 작품이었다.최근 몇 년간 넷플릭스에서 가장 유행하는 영화 중 몇 본인으로 아카데미 시상식에 올랐으며 넷플릭스의 이전 작품보다 더 많이 인정받은 작품이었다. 인종주의, 가정 및 지역사회의 예기를 담아내는 이 영화는 남부에서 발생한 고통에 대한 독창적인 표현들이 돋보이고 화려한 각본은 설득력 있는 내러티브와 관련된 예기를 공급합니다. 무엇보다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 오른 촬영감독 레이첼 모리슨이 보여주는 장대한 촬영법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개인적이면서도 다양한 목소리를 내기 위한 영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영화<오메리카 수정 헌법 제13조>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범죄인화 현상과 나란히 발생했다 오메리카의 교도소 붐 현상. 이의 내막에 대한 학계와 NGO, 그래서 정치권의 다각적인 분석을 재조명한 다큐멘터리 작품이다.에바 도우보네이 감독은 10년간 가장 중요한 감독 중 하나에 정착했다. 그 때문에 작품 중 가장 좋은 작품으로 꼽히는 것을 곧바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이다<오메리카 수정 헌법 제13조>이다. 현재 미국 교도소 시스템의 부패와 부덕성에 초점을 두는 작품으로, 남북전쟁 이전에 아프리카계 미국인을 감옥에서 치료한 것을 노예로 취급하는 것과 비교하는 영화이다. 인터뷰 기록과 자료나 통계를 훌륭하게 결합하고 유쾌한 메시지를 전해전문적이고 기발한 다큐멘터리이다 이 10년간 제작된 최고의 다큐멘터리 중 하나이다.


    >


    영화<루스에 생긴 1>은 우울하고 소심한 간호 조무사 루스가 도둑이 들었던 의문 앞에 이웃에서 외톨이 게통남와 함께 범인을 추적하게 된다. 그녀의 삶이 뒤틀린 것인지, 이제 겨우 풀리기 시작한 것인지 알 수 없는 상황을 그려내는 작품입니다.선댄스 영화제에서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한 작품이지만, 그 후 주목받지 못했던 영화입니다. 블루 루인, 그린 룸 등의 영화에 출연한 매컨 블레어가 각본과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감독 데뷔작입니다. 갈등하면서도 웃기는 상황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시그아인리오를 가진 데뷔작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캐스팅, 신선하고 독특한 범죄를 그려내는 희극 작품입니다.


    >


    영화'마이아로ー우이쯔츠 이야기'는 아부 진 사랑을 놓고 경쟁하던 3남매가 쓴 앙금을 품고 모이게 된다. 까칠까칠한 예술가 아부지를 달래려니 나쁘지만은 않은 것은 한숨뿐이고, 한물 간 재주를 입에 담는 것도 지겹다. 오랜 세월 뿌리내린 가족 갈등을 그린 작품입니다.감독의 아파움벡은 21세기의 가장 조용하고 독창적인 영화 제작자 한명으로 명성을 유지하고 왔다. "사람들이 보기가 좋고 즐길 수 있는 영화를 몇년에 1번 내지 감독이지만, 일부 팬 층 이외의 관객들에게 존경 받지 않는 편입니다. 최근 몇년 동안 대중의 시선에서 칭크오한 영화에 대한 그가 2017년 최고의 영화라고 할 영화 한편을 선 보였다. 잊혀진 조각가인 아부지가 혼수 상태에 그려지는 3남매의 개인적인 모습을 그린 작품입니다.노아 바움박 감독의 뛰어난 영화 시냅지 리오는 극적이면서도 코믹한 스타일을 조화롭게 그려내 배우들의 연기도 탁월하다. 특별히 나쁘지는 않다, 아담 샌들러는 숙련된 감독이 나쁘지 않다, 유능한 시나, 나쁘지 않다, 리오와 함께할 때 진지한 연기를 잘한다는 것을 입증하고 출연하는 모든 배우가 괜찮지 않다는 캐릭터를 제대로 보여준다.


    이처럼 해외 언론'테이스트 오브 시네마'에서 선정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BEST 10'을 살펴보자. 넷플릭스가 세상에 선보이는 영화는 앞으로도 넷플릭스의 로고가 새겨져 관객에게 선보일 것이고, 스트리밍 서비스라는 점에서 관객을 만본인으로 간주하는 방식에는 한계가 있을 수 있지만 좋은 영화를 보여줘도 기회가 더 많아질 것이라는 점은 부인하기 어렵다.그래서 앞으로 더욱 주목받는 넷플릭스, 그리고 그들이 선보이는 오리지널 작품. 앞으로 더 주목해 봐도 되지 않겠느냐는 의견이 있어 포스팅으로 마무리한다.


    *공감(♡)과 댓글, 구독(이웃추가)은 환영한다.* 해당 카테고리에 다양한 추천영화가 있습니다.**이외의 영화 추천은 코멘트 달아주세요.* 다른 장르와 소재의 포스팅 제안, 환영한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