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력적인 캐릭터와 방대한 세계관의 재밌는 판타지, 어서 빨리 시즌2를!! - 넷플릭스 오리지널 [위쳐]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5:37

    >


    반지의 제왕이나 해리 포터 시리즈가 그러했듯이 큰 사랑을 받은 판타지 작품에는 매력적인 원작이 존재했습니다. 지난 하나 2월 20하나'넷플릭스'에서 유 주 루도에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우이쵸]도 마찬가지입니다. [우이쵸]는 세계 판매량 하나, 500만부를 돌파한 정도로 너무 저는 인기를 모은 베스트 셀러 소설을 각색한 시리즈입니다. 배경이 되는 "대륙"에는 인간, 드워프, 엘프등을 시작으로 모든 종류의 몬스터, 심지어 용까지 존재하고, 인간 사이에는 여러가지 행정부와 거대한 제국이 존재합니다. 여기에 핵심이 되는 몬스터 헌터 "위처"와 강력한 마법사, 기사등이 혼재하는 전형적인 "판타지 세계관"이 배경입니다. 그래서 이런 한 스타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α시리즈의 제목이자 핵심 캐릭터인 "위처"란?


    >


    위처는 캐릭터의 이름이 아니라 일종의 돌연변이이자 몬스터 헌터입니다. 보통 사람보다 뛰어난 힘과 속도, 인내력, 회복력 등을 갖추고 있어 최강의 전투력을 자랑할 것입니다. 이런 돌연변이의 부작용으로 인해 주인공 게롤트는 백발이 됐습니다. 그래서 위처를 증오하고 배척하는 인간도 존재하지만 그들은 위처를 사악한 마법의 소산, 악마의 창조물, 지옥에서 태어난 더러운 타락자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그들을 단순히 악으로 볼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고 선이라고 표현하기도 어려운 입체적인 존재이기 때문에 이야기에 재미를 더하겠죠. 그리고 이러한 주인공 캐릭터의 특징에서 알 수 있듯이 [위치]에 등장하는 모든 정부, 종족 등의 "선악"의 구분이 애매할 것입니다.


    ▣[우이쵸의 핵심에 캐릭터 3명의 간략하게 조사하다


    >


    위처, 리비아의 '게롤트' - 헨리 카빌 유년기에 어머니로부터 버림받아 혹독한 시련을 겪고 탁월한 전투력과 강인한 신체능력을 갖춘 몬스터 헌터 '위처'가 됩니다. 그런데 1반 적과 인간적인 생각이 없던 특징을 가진 우이쵸과 달리'게롤토우'에서는 다분히 인간적인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냉철하고 강인한 캐릭터지만 그에게서 인간적인 고뇌를 비롯한 사랑 생각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지 그런 생각에 충실했기 때문에 그의 앞에 놓인 정세는 너무나 자신감이 복잡할 것이다.​


    >


    벤거버그의 예니퍼-아니, 카로트라 어렸을 때는 등이 구부러져 있고 그로 인해 천한 취급을 받았지만, 그녀의 마법학교 아레투자의 교장 티사이아에게 헐값에 팔린 그녀는 앞으로 학교 역사상 가장 강력한 마법사가 될 것입니다. 외모도 전혀 다른 모습으로 거듭난 거죠. 게롤토우과 함께 시즌 1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맡아 이어 향후, 시즌에서도 그녀의 비율은 확고합니다 ​


    >


    신트라의 시리/시릴라 공주 - 프레이아 앨런 신트라의 암컷 사자로 불리는 뼛속까지 전사 카란테(조디 메이) 여왕이 통치하는 신트라의 공주이자 여왕의 손녀. 이 때문에 온실 속의 화초처럼 자라왔지만 닐프가드 제국의 침략으로 무임자기의 신트라에서 탈출한 이 강이 가혹한 세상으로 던져집니다. 신트라의 최후를 직감한 카란테 여왕은 시리에게 리비아의 게롤트를 찾아라, 그가 주인의 운명이라는 이야기를 남깁니다.숲속의 소녀는 언제나 주인과 함께 있다. 걔가 임자의 운명이야" "운명에 연결된 사람들은 언제든지 만나게 돼."


    ▣직접 즐겨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 Chapter 일.끝과 시작 Chapter 2. 팔린 소녀 Chapter 3. 배신의 달이 뜨면 Chapter 4. 어느 연회에 관한 스토리 Chapter 5. 정령의 주인 Chapter 6. 드문 존재 Chapter 7. 몰락이 오기 전에 Chapter 8. 운명에 따라서


    >


    현재 유출된 [위초]시즌 1은 위에 보이는 총 8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오리지널 시리즈이기 때문에 초기 チャ터들은 우선 핵심 인물들의 '소개'에 다소 방점이 찍히는 모습입니다. [마지막과 시작]에는 [게롤트]와 [시리], [팔린소녀]에는 [예니퍼]등이 스토리의 가운데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이어지는 이야기 구성도 하나같이 '위치'는 한 인물 한 사람에게만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주요 인물과 그 사람 주변의 여러 이야기를 알아 두 새가며조금씩 3명의 교집합을 형성하고"운명"에서 맺어지는 관계를 만들어 갑니다. 이어'챕터 1'에서 공주' 시리'가 할머니에게 물었다"리비아 게롤토우을 찾는다"라고 불리던 유언이 마지막'챕터 8'에 이르러서야 이뤄졌을 정도로 시즌 1은 방대한 세계관을 ' 물리치고 기반을 확실하게 만드는 '과정에 충실하고 있습니다. 다만, 각각의 에피소드가 정방향으로 흐르지 않고, 시간적 배경이 혼재되어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집중해서 볼 필요가 있습니다.


    >


    >


    チャ터들의 이야기는 냉혹한 '판타지'의 세계관에 충실한 모습으로 인상 깊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특히 돈을 받고 괴물을 사냥하는 위처의 특성상 다양한 크리처가 등장하는 영화를 보는 듯한 그림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괴물을 사냥하는 게롤트와 함께 시작하는 '끝과 시작'부터 담장으로 이어지는 다양한 シェル터에서 '위치'만의 개성적이고 다양한 크리처가 모습을 보이고 있어 판타지 세계관의 작품으로서의 재미가 더해지는 것입니다.또한 '신트라'와 '닐프가드제국'의 전쟁과 같은 인간세계의 혼란을 비롯, 인간들에 의해 삶의 터전을 잃고 학살까지 당했기 때문에 인간에 대해 커다란 적 질투심을 품은 엘프 세력 등 얽히고설킨 관계가 이야기의 밑바닥에 깔려 있어 일단 보기 시작한 시리즈를 놓치지 않고 끝까지 지켜볼 수밖에 없습니다. 그 만큼, 흡입력이 있는 몰입감이 두드러진 시리즈 "위치"였습니다. 특히, "위치"의 세계관을 지배하고 있는 법칙이며, 인물 사이에 중요한 연결이 되는 "의외성의 법칙" 또한, 관용합니다.


    >


    >


    이리하여'하나 9금'으로 결정된 작품의 등급에 걸맞게(?)[우이쵸]의 표현 수위는 과감하고 있다. 전쟁에서는 신체 곳곳을 절단한 인간의 시신이 사방에 묻히는 것이 기본이고, '괴물 사냥'도 피나는 장면이 당연히 포함되어 있을 정도로 볼거리가 많습니다. 또 노출도 꽤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이런 표현들은 보기 민망할 정도로 잔인하게 묘사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런 점을 싫어하는 분들일지라도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합계 쉘터에 1시간, 합계 8개의 쉘터에서 구성되어 있다"우이쯔챠ー"은 즐겁게 즐겼던 시리즈입니다. 때문에 본격적인 스토리가 그려진 인사들 사이'운명'으로 점철되는 관계가 도심히 깊이 그릴 수밖에 없다[시즌 2]를 키 위브 기대하게 됩니다. 빨리 시하도 내고 시즌 2을 볼 수 있길 바라며 그 전 ​에 챕터 하나를 보면서 이 흥미로운 세계관이나 캐릭터를 복습하고 싶은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