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ound주 운전자 참교육(?) 세계 각국의 sound주운전 처벌 규정은?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7:18

    >


    sound 음주운전의 위험을 아무리 이야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지난 5년간 국내 sound 주운 전 교통사니까 사망자도 2800여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국내 대부분의 여론은 보다 강화된 sound 음주운전 처벌법이 필요하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이것을 실제로 제도화하여 sound주의 운전자들을 엄하게 처벌하는 나라들이 있습니다. 오늘 한국타이어에서는 각국별로 sound 주요 운전자 처벌 규정을 간단히 체크하는 가끔을 가지려고 합니다.


    >


    터키에서는 sound 주운 전에 적발하게 되면 경찰이 직접 sound주 운전자를 태우고 시내에서 30km 떨어진 곳에서 내리고 나쁘지 않고 유유히 사라집니다. 이렇게 남겨진 SUnd 메인 드라이버는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도 없고, 직접 걸어서 귀가해야 합니다.


    >


    누군가 음주 운전자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 정도로 심한 일이 있을까요? 사실 호주에서는 음주 운전자의 나쁘지 않은 어린이와 성별, 그리고 자동차 번호판을 각종 언론에 흘려 버리는데요. 남을 의식하는 정서가 깊은 우리 '나쁘지 않다'에 적용하면 굉장히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


    호주에서 가까운 과인이기 때문에 뉴질랜드도 sound주의 운전자에게는 자비가 없습니다. 적발될 경우 해당 운전자의 차량을 압수해 매각하고 그 돈에서 벌금을 뺀 뒤(나머지 금액을 돌려줘야 합니다. 더욱 나 아가 1년 동안 자동차 구매와 운전이 금지된다고 하니 절대로 여기에서는 sound 주운 전을 해서는 안 되겠죠?


    >


    노르웨이의 소음 주운 전 처벌 기준은 혈중 알코올 농도 0.02퍼.세인트이어야 한다.이 수치를 넘어 쵸소움 걸리게 되면 1년 면허 정지와 함께 3주간의 구금과 공공 시설 정비 관련 노동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만약 2번 걸리면 어떻게 될까요? 그렇다면 다시는 자동차를 타지 못하도록 영구히 면허를 취득할 수 없도록 제도를 마련했다고 한다.


    >


    음주 운전자 처벌에 있어서 이렇게 단순한 법이 있을까요? 1차 적발 때는 훈계 처리가 되지만, 2차 적발이 될 경우 즉각 교수형에 처해진다고 한다.


    >


    얼마 전까지 소개된 소음주 운전의 처벌 중 가장 강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엘살바도르에서는 소음주 운전자들에게 업무 내용 자비가 없습니다. 소음주 운전이 적발된 즉석 총살형이 가능한데요. 주행하지 않고 앉기만 해도 총살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운전은 언제나처럼 안전이 우선이라는 점! Sound 음주운전은 자신뿐만 아니라 타인의 인생을 망치는 지름길입니다.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sound 음주운전 관련법인 '윤창호법'이 통과되면서 처벌 내용은 더욱 강화됐지만, 서두에서는 보다 확실한 처벌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존재합니다. sound 음주운전 처벌, 여러분의 소견은 어떻습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