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카야 스코델라리오•릴리 콜린스 주연 실화 영화 나쁘지않아는 악마를 사랑했다_잔혹한 연쇄 살인마 테드 번디 이예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2:42

    >


    >


    >


    Netflix오리지널 영화" 괜찮은 악마를 사랑했습니다"의 원제는 Extremely Wicked, Shockingly Evil and Vile이며, 넷플릭스에서 2019년 5월 31에 유 츄루도에은믹크 영화입니다. 선댄스 영화제에서는 2019년 1월 261에 유 츄루도에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스릴러 범죄 영화이기도 합니다. 연쇄살인범 테드 밴디의 전 여자친구 엘리자베스 클로퍼가 쓴 The Phantom Prince: My Life with Ted Bundy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로 둥근 토마토 선도 56%, lMDb사용자 평점 6.7/10등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미혼모 리즈는 술집에서 만난 테드와 첫 대면하여 친하지 않게 사귀게 되고, 다정, 다감한 테드에게 반해 약혼하게 됩니다. 하지만 리즈는 과거 신문에서 본 살인 사건의 범인 몽타주가 테드와 닮았다고 느끼고, 경찰서에 신고했다가 테드가 체포되자 죄책감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영화 나쁘지 않은 악마를 사랑했어요는 미혼모 리즈(릴리 콜린스)와 테드를 몰래 연모해온 캐럴 앤(카야스코델라리오)의 시선을 통해 미쿡 역사상 잔혹한 연쇄살인마이면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은 매혹시적이었던 살인마 테드 밴디를 담고 있습니다.


    >


    >


    >


    영화" 나쁘지 않는 악마"를 사랑했습니다.연쇄 살인범, 시어도어 로버트 번디 Theodore Robert Bundy(1946년 11월 241~1989년 1월 241)미국의 1970년대의 연쇄 살인범으로 유형을 굳이 나쁘지 않고 누구라면, 호감형 타입으로 좋아하는 매력 속에 사악한 영혼을 감춘 반사회적 성격 장어 린이 연쇄 살인범 이프니다니다. 테드 번디에게 살해당한 피해자의 숫자는 현재도 불명확하지만 30명이라는 주장도 있어 어 떤 범죄 전문의는 50명 이상이 살해되었다고 주장합니다. 테드 번디 죠쯔아이 피해자의 수를 밝히겠다고 말했지만 사형을 원했던 유식크들의 요구를 검찰이 받아들이고 그 제안을 거절했기 때문에 거짓 없이는 제1요즘도 미궁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테드 번디는 미국 뉴욕에서 태어났으며 매주 주 1학교에 참석하는 등 평범한 소가족으로 성장하겠습니다. 그러나 성장 환경은 그의 엽기적인 범행에도 불구하고 동정의 여지가 있을 정도로 비정상적이었는데, 태드밴디는 사생아로 출생해 옴이를 누나답지 않게 대했고, 그때 외조부모인 샘과 엘리노어 코웰 부부가 그의 부모 역할을 했습니다. 외할아버지 샘은 악의에 찬 인종차별주의자이며, 어린이 완동물과 좋아하는 아내에게 폭력을 행사했어요. 테드 번디는 성장 중 어릴 적부터 정서 불안 증세를 나쁘지 않고 받았지만 겨우 3살 때 잠을 잤던 고모의 침대 이불 속에 칼을 터뜨렸지만 초등 학교 시절에는 머리도 좋은 성적도 뛰어났지만 더 심한 화를 내는 성질 때문에 교사들은 불안에 떨었다고 하프닛다.고등학교에 진학할 무렵 그는 이미 상습적인 관소음증 환자 좀도둑이었습니다.


    >


    >


    >


    테드 밴디는 어린 시절 자신에 대해 알게 되는데 모든 사람에게 보편적으로 관찰되는 대표적인 특징인 양심, 타인을 욕망 충족 대상보다 우위에 두는 감정, 이타심 등이 없다는 점이었지만 테드 밴디는 타인을 유한층으로 관찰하고 정상인의 행동을 따라하는 법을 배우는 데 성공한다. 그래서 그가 살인죄로 체포되기 전까지 그의 절친한 친구조차 그의 어두운 기질을 인지하지 못했다고 한다. 테드 번디는 하나 965년 고등 학교 졸업 후 퓨지에쯔 사운드 대학에서 하나 연 공부한 뒤 China말을 배우느라 워싱턴 대학에 편입, 워싱턴 대학의 대학생으로 재직하면서 정치에 관심을 가지고 공화당에 입당, 넬슨 록펠러의 선거 운동을 지원했고 하나 972년 선거에서 워싱턴 주 지사 다니엘 J. 에반스의 선거 운동에도 참여, 승리하는 데 기여하기도 한다.


    >


    >


    >


    테드 밴디는 대학생으로 지내는 동안 다이앤 마진 에드워즈(Diane Marjorie Jean Edwards)라는 여자를 사귀게 되는데 테드 밴디의 아내 목소리이자 마지막 사랑이라고 합니다. 문재는 훗날 그가 범행 대상으로 삼은 피해 여성 상당수가 이 첫사랑 다이앤과 막연하게 닮았다는 것인데, 이는 실연의 상처가 그의 범행 동기로 작용한 것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피해 여성들이 단지 테드 밴디의 여성 개인 취향에 따른 것이기 때문입니다. 테드 밴디는 대학 졸업 후 하나식 로스쿨에 가려다 실패하고, 퓨턴사운드 로스쿨 하나석대에 진학하면서부터 다이앤에게 차별화되며, 이로 인해 그의 자존감이 크게 떨어집니다. 테드 밴디의 연쇄 살인의 주요 타깃이 이때 결정되는데, 평소 알고 지내던 다이앤처럼 아름답고 지적인 여대생이었다는 겁니다. 달음에 워싱턴 주에 거주하는 동안 엘리자베스 클래퍼라는 미혼모와 함께 살고 있던 테드 번디는 결말 살인의 충동을 이기지 못하고 1974년 1월 하나오낭 18세의 여성을 살인 미수 사건을 시작으로 1974년 2월 린다 앤 힐리, 조 젠 호킨스, 게하나망송, 수잔 렝코토우 러시아 보타 캐서린 파크스, 브렌다 보는 등을 몇개월에 걸쳐서 적어도 7명을 살해하고 그 해 7월 축제 때 데니스 니스 랜드와 쟈니스 오토우라는 두명의 여자를 동시에 살해하는데, 이때 목격자에 의해서 테도우라는 이름이 쵸소리우에서 경찰의 수사망에 보이고 있습니다. 경찰은 대대적인 수사를 시작하고, 마침내 8월에 동거하던 엘리자베스 크레퍼가 수상한 모습을 보이던 테드 밴디에 대해 경찰에 신고합니다. 하지만 표결적 근거가 없다고 판단한 경찰은 그를 수사망에서 놓치고 맙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